philaphillip

[EDM추천] Avicii의 Wack Me Up 본문

노래 추천/EDM추천

[EDM추천] Avicii의 Wack Me Up

잡식블로그 2023. 2. 21. 19:56
반응형

WAck Me Up - Avicii

https://www.youtube.com/watch?v=IcrbM1l_BoI 

아비치의 wake me up 현재 유튜브 조회수 22억회, 스포티파이 18억라는 업적을 남긴 곡이지요

(아비치하면 떠오르는 곡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The Night가 더 인기가 많죠.)이 곡은 True앨범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곡이지요 4분 7초라는 러닝타임을 가진 곡이고 이곡을 부른 가수는 Aloe Blacc이고 앨범의 리드 싱글이자 타이틀곡 격인 1번 트랙 Wake Me Up의 경우 Austrailia ARIA 차트와 UK Singles 차트 등 총 10개국 메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이윽고 일렉트로니카 곡임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핫 100차트에서 4위를 기록하는 어마어마한 곡입니다.

 

가사

Feeling my way through the darkness

난 어둠을 더듬으면서 길을 찾아가지

 

Guided by a beating heart

쿵쾅대는 심장의 안내를 받으며

 

I can't tell where the journey will end

나는 이 여정이 어디서 끝나게 될지 모르겠어

 

But I know where to start

하지만 나는 어디서 시작하는지 알지

 

They tell me I'm too young to understand

그들은 내가 이해하기에 너무 어리다고 하지

 

They say I'm caught up in a dream

그들은 내가 꿈 속에 갇혀있다고 말하지

 

Well life will pass me by if I don't open up my eyes

삶은 날 지나칠 거야, 내가 눈을 뜨지 않는다면

 

Well that's fine by me

나는 그런 것들은 괜찮아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그러니 다 끝날 때 나를 깨워줘

 

When I'm wiser and I'm older

내가 좀 더 현명하고, 나이가 먹었을 때에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내 자신에 대해서 알려고 했던 이 모든 시간들

 

And I didn't know I was lost

그리고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그러니 다 끝날 때 나를 깨워줘

 

When I'm wiser and I'm older

내가 좀 더 현명하고, 나이가 먹었을 때에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내 자신에 대해서 알려고 했던 이 모든 시간들

 

And I didn't know I was lost

그리고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I tried carrying the weight of the world

난 세상의 무게를 지고 가려고 노력했지

 

But I only have two hands

하지만 난 겨우 2개의 손만 있을뿐이야

 

I hope I get the chance to travel the world

난 세상을 여행할 기회가 있기를 바라지

 

And I don't have any plans

하지만 난 아무런 계획은 없어

 

I wish that I could stay forever this young

난 영원히 젊음을 가지기를 소망하지

 

Not afraid to close my eyes

눈을 감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

 

Life's a game made for everyone

삶은 모두를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야

 

And love is a prize

사랑은 그 게임의 상이고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그러니 다 끝날 때 나를 깨워줘

 

When I'm wiser and I'm older

내가 좀 더 현명하고, 나이가 먹었을 때에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내 자신에 대해서 알려고 했던 이 모든 시간들

 

And I didn't know I was lost

그리고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So wake me up when it's all over

그러니 다 끝날 때 나를 깨워줘

 

When I'm wiser and I'm older

내가 좀 더 현명하고, 나이가 먹었을 때에

 

All this time I was finding myself

내 자신에 대해서 알려고 했던 이 모든 시간들

 

And I didn't know I was lost

그리고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I didn't know I was lost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I didn't know I was lost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I didn't know I was lost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I didn't know I was lost

내가 길을 잃었는지 몰랐었어

반응형

'노래 추천 > EDM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EDM추천]Avicii 명곡 Dear Boy  (0) 2023.02.21
Comments